12/16/2010

Oppa Nappa

The right song to express how i feel:

다 아는데 난 아닌데
그래도 놓치긴 싫은데
딱 한번만 내 말을 들어요
오빠앞에선 여자란 말이야

나랑 밥한번 먹는게 그렇게 힘든가요
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
그언닌 왜 만나나요

아직 나는 안되나요
많이 부족한가요
한번만 날 믿어봐요
내가 잘 할수 있는데

왜 자꾸만 웃기만 해요
내가 그렇게 애기 같나요
딱 한번만 내 진심을 들어요
오빠 앞에선 여자란 말이야

나랑 밥한번 먹는게 그렇게 힘든가요
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
그언닌 왜 만나나요

아직 나는 안되나요
많이 부족한가요
한번만 날 믿어봐요
내가 잘 할수 있는데

하루에 만번

생각이 나요

눈물이 나도 난 이렇게 참아

그댈 사랑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
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

그언닌 왜 만나나요

오빤 정말 나쁜 사람
정말 내맘을 몰라
날 믿어봐요
나도 잘할수 있는데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